그동안 로또를 구입하면서 저는 특별한 능력이 있는것을 발견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로또번호는 거의 두개만 적중하는 경우가 많고, 대부분의 경우에는 정말 한개도 못맞추는 경우가 허다하나는 것입니다.
거기에 가로로 맞춰야 할 숫자를 세로로 맞추는 특별한 능력까지 겸비하고 있기 때문에 저의 서민체험은 지금까지도 현재진행중입니다. 그렇다면 이런 상황에선 어떻게 번호를 선택해야 할지 의문이 듭니다.
인터넷과 책들을 뒤져본 결과, 어느정도 이런 경우에 써먹을수 있는 방법들을 찾긴 했습니다.
저와 함께 서민체험을 종료하실 분들을 위해, 이 방법들을 한번 공유해 봅니다.
우선 특정 숫자의 배수를 피해야 한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2,4,6,8,10 등의 배수로 로또를 구입하는 것은 그냥 서민체험 종료의 의지가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이런 배수로 당첨된 로또의 경우가 없었으니, 만약 지금까지 이렇게 구입해오신 분들이 있다면 바로 바꾸시는게 좋겠습니다.
그리고 한군데 뭉쳐있는 숫자로 구입해도 당첨의 가능성이 희박하다고 합니다.
13,14,15,16,17 등으로 연속되거나 같은 자리의 숫자가 1등에 당첨될 확률은 정말 지극히 낮다고 하니, 조금이라도 높은 확률을 위해 이런식의 번호선정은 당장 멈춰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예전에 당첨되었던 번호의 조합을 또다시 선택하는것은 좋지 않다고 합니다.
제가 한동안 예전에 당첨된 번호를 그대로 활용해 제가 마음에 들어하는 숫자와 조합하여 오랫동안 구입한 적이 있었는데, 사회에 제 푼돈을 그대로 돌려보내기를 반복하다가 결국 정신이 번쩍들어 더이상은 사용하고 있지 않은 방법입니다.
거기에 숫자를 선택할때 지금까지 열번의 당첨번호에서 하나를 고르고, 나머지는 다른 번호를 선택하는것이 좋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방법 역시 제가 사용해 봤는데, 역시 저의 손이 문제인지는 몰라도 아직까지 서민체험 종료를 하지 못한것을 보아 그다지 효과가 없는 방법이 아닌가 생각되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는 끝번호를 맞춰서 구입하시는 분들도 있다는데, 이 방법이 좋지 않다는 것입니다.
5,15,25,35,45 등으로 이상하게 끝자리를 로또에서 정렬하시는 분들도 심심치않게 보기도 했는데, 이런 번호는 정말 서민체험을 이어가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보이는것으로 볼수밖에 없습니다.
아무리 당첨번호를 뒤져봐도 이런 번호의 조합은 찾아볼수 없으니, 이런 번호 역시 지양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제가 검색한 결과는 이정도입니다.
더욱 많은 결과가 있긴 하지만, 너무 숫자에 관련된 내용이라 수포자인 저로서는 당첨 확률을 계산해서 조합을 선택하는것이 너무 어렵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좀더 간단한 방법 위주로 한번 올려봤습니다.
혹시 여러분이 로또 번호를 선정하면서 실패한 경험담을 댓글로 올려주신다면, 한번 모아서 실패사례를 모아보는것도 좋겠다는 생긱이 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보해주실 분들은 댓글로 실패사례를 올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