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시에 1등과 2등에 당첨된 연금복권 당첨사례

로또관련

by 이번주는제발 2024. 1. 10. 23:32

본문

반응형

https://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8995216&code=61121111&cp=nv

 

“母 생전 구매한 복권이”…연금복권 1·2등 동시당첨자 사연

암투병 중이던 어머니와 외갓집에 들렀다가 구매한 연금복권이 1·2등에 동시 당첨됐다는 사연이 소개됐다.21일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에 따르면 A씨가 경기

news.kmib.co.kr

 

작년말에 한창 로또에 연이어 실패하며 연속으로 5등도 되지 못하는 쾌거를 달성하고 있을때, 로또는 아니지만 연금복권과 관련된 가슴아픈 사연이 공개되었습니다.

 

공개된 내용에 의하면 이분은 암 투병중이던 어머니와 함께 외가에 우연히 들렀다가 로또 만원어치와 연금복권 만원어치를 우연히 구입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곧 어머니가 돌아가셨고, 이후에 고인의 짐정리를 하던 중 그때 구입한 복권을 발견하고 확인해보니 연금복권 1등과 2등에 동시에 당첨되었다는 내용이 전해졌습니다. 

이렇게 동시에 1등과 2등에 당첨되다보니 당첨금액은 총 21억 정도이고, 이분은 그동안 어머니가 투병하면서 생긴 병원비와 함께 대출금 등을 갚아나갈 생각이라고 합니다.

 

이런 당첨사례를 보면 나름 상당히 시사하는 바가 있다고 봅니다.

이 사례에서는 고인이 되신 당첨자의 어머니가 마지막까지 자신을 돌봐준 아들에게 남긴 선물이라고 봐도 무방하겠지만, 우연히 별 생각없이 구입한 복권이 이렇게 동시에 1등과 2등에 당첨되는 결과를 낳았으니 이점을 잘 생각해 봐야겠네요.

 

그동안은 정말 번호를 억지로 짜내어 말도안되는 조합으로 로또를 구입해왔는데, 이런 사례들을 보면 그냥 별 생각없이 다른것에 얽매이지 않고 즉흥적으로 번호를 조합해 구입하는것도 한번 시도해 볼만하다고 봅니다.

어차피 숫자를 선정하고 조합을 생각해봐야 숫자 세개도 못맞추는 일이 몇달동안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이번주에는 생각없이 막 무작위로 숫자를 찍는것이 아니라 그때그때 느낌이 강하게 오는 번호로 선정해보는것도 괜찮겠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